본문 바로가기
자료들/이것저것

키스 마이 드라마도 전력투구! 후지가야 타이스케가 현장에서 본 키타야마 히로미츠의 뜻밖의 본모습

by 사월구월의 채리 2012. 9. 18.
키스 마이 드라마도 전력투구! 후지가야 타이스케가 현장에서 본 키타야마 히로미츠의 뜻밖의 본모습

드라마 「비기나즈!」(TBS계)의 사운드 트랙이 완성.거기서, 주제가의 리믹스바젼도 수록된 이 작품에 대하고 주연을 맡는 후지가야 타이스케에, 지금 작으로 공동 출연한 키타야마 히로미츠와의 현장에서의 에피소드로부터 Kis-My-Ft2에 대해서까지 충분히라고 말해 주었다.

■드라마 주제가의 리믹스도 수록!
공동 출연 멤버의 뜻밖의 본모습을 밝힌다


――드라마 「비기나즈!」(TBS계)이 절찬 방영중의 타이밍에 사운드 트랙이 릴리스 됩니다만 감상은?
후지가야 _사운드 트랙은, 기본적으로 좋아합니다.“미남이군요”의 사운드 트랙도 아직껏 쭉 듣고 있습니다만, 들을 때마다 그 씬이 머릿속에 나오는 것이 좋다.씬과 음악의 관계는, 흘리는 포인트이거나, 곡조로 캐릭터의 마음 모양을 표현하거나 하기 때문에 밀접하네요.물론, 스스로가 연기하고 있을 때는 음악 없이 하고 있는 것입니다만, 막상 온에어 되고 있는 것을 보면 음악에 의해서 몹시 이미지가 부풀어 오르지 않습니까.그러니까 음악은 소중하다라고 생각하고, 동시에 드라마는 모두 만들고 있는구나라고 재차 생각해요.

――그럼, 이번 사운드 트랙의 특징은?
후지가야 _ 우선은 「WANNA BEEEE!!!」.Kis-My-Ft2가 노래하는 주제가입니다만, 사운드 트랙에는 이 곡을 나와 키타야가 2명만으로 노래하는 리믹스바젼이 수록되고 있다.이것이 꽤 괜찮은 느낌이예요.7명은 분위기가  사는 느낌이었지만, 리믹스반은 조금 상쾌하고 슬로우인 부분도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흐르고 있어도 스트레스 없게 들을 수 있는 개개, 그렇지만 원곡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만 흥이 나버려요 . 

――「미남(이케멘)이군요」(TBS계)에서는 타마모리씨, 지금 작에서는 키타야마씨와 공동 출연하고 있습니다만, 그룹에서 함께 있을 때와는 다른 면을 발견했습니까?
후지가야 _타마모리는  그 때부터, 몹시 바뀌었군요.1화의 무렵은, 「자신 없어.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지!」(이)라고 말하고 있어.나는, 「기분은 알지만, 그것은 말하면 안돼」, 「괜찮아」라고 달래주었어요.그렇지만, 2화 정도로부터 완전히 역으로 변해서, 당당하고, 대단했어.키타야마는, 장소를 북돋운다고 하는 의미로, 아무렇지않게 장난치거나 합니다.그것을 보고 “아, 평상시는 이런 아이야”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보통으로 학교의 클래스메이트라고 있는 느낌으로.Kis-My-Ft2로 함께 있을 때와는 다른 저런 얼굴은, 처음으로 보았고, 꽤 의외였습니다.

――한결같게 배우 수행을 하는 모습에, 새로운 비약을 기대합니다만?
후지가야 _그룹에서 있을 때는 물론 즐거움과 자극이 있습니다만, 혼자서 있을 때는, 집중력도 높아져“좋아, 배울거야!”(이)라고 하는 기분이 된다.아마, 그러한 구상은 멤버 각각이 가지고 있지 않을까.최근에는, 서서히, 각각이 혼자서 밖에 나가는 것이 많아졌으니까.나는, 밖에서 혼자서 일을 하면, 어디의 현장에 들어가도 자신의 시야의 좁음이라든지, 무력함을 통감합니다.아마 모두도 동일할 것이다 해.그 경험을 가지고 돌아가 Kis-My-Ft2에 반영했을 때, 또 새로운 자극이 있는 그룹이 되어 있는군요.반드시!



진짜 ㅠㅠㅠ 이케멘 배우들도 말했지만 가야가 타마를 많이 서포트 해줬고? 아 요즘 한국말 문법을 모르겠어....일본말도 모르겠어...
뭐 가야상 ㅠㅠㅠㅠㅠ상냥도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소엔 그런애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왜 실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