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들/이것저것

키타야마 dvd이벤트 이것저것

by 사월구월의 채리 2013. 2. 17.

키타야마 dvd이벤트 이것저것


이벤트 순서

인도의 비밀 토크(도중 영상 보면서)→회장의 사람으로부터의 질문에 답하는 코너→포스터와 트래블러즈 노트 추첨회→바로 책에 써서 (잘못쓴것을 선물로 걸고 가위바위보 대회)→포토 세션 무비 세션→악수회에서 종료.8000명 응모 중 350명 만 초대함


개막전의 주의 사항의 방송이 키타야마 본인의 소리로.「이것 말해지고 있어?」라고 하는 소리로 본인과 눈치챈 객석으로부터 환성이
.쓰여져 있는 주의 사항을 읽어 내리는 키타야마.「고쇼치쿠다사이」를 「고쇼로우쿠다사이라고 …(손님:웃음)…오료 문장의 단락의 차이가(^^;」(이)라고 (웃음)

 오프닝으로 등장한 키타야마군.스테이지위에서 한층 더 올라간 무대에서 서서히 라이트 업 된후 등장, 그리고 「(모두) 고쇼로 했어?(웃음)」(←첫마디가 조금 전 방송 실수로부터의 재료로)

 사회의 아오키 아나운서에게 키타야마 「아오키씨쟈니즈를 좋아하다는 것은 (들)물었어요」아오키「쟈니즈를 좋아합니다, 가라오케 가도 노래하고.공사혼동 하고 있습니다(^^; (국에서) 사복으로 있는 것이 보이면 텐션 오릅니다」정말 단순한 쟈니타인 아오키 아나운서 (웃음)

아오키 「인도에 가기 전과 간 후에, 변화는 있었습니까?」키타야마 「카레를 별로 먹지 않고 했군요 (웃음)」

인도 가기 전에 혼자서 관광국에 갔다고 하는 키타야마 군.거기서 담당의 여성에게 「당신, 죽는 거야?」라고 함 w 아무래도, 어중간한 기분으로 가면 고생하기 때문이라고 하는 것으로 협박 당한 것 같다.그래서 불안하게 되어 돈키 가서 소지품을 여러 가지 샀다고 했음

여행의 2945 km를 일본으로 하면, 홋카이도의 시레토고반도에서 오키나와의 이리오모테섬까지의 거리. 키타야마 「일본이라면 사계 있겠죠.인도는 훨씬 덥다.그렇지만 땀을 흘려도 흐르지 않고  곧 희어지고 입 주변에서 카피카피가 되는 w」

아오키아나운서 사정, 일본 테레비에 JJ 여행의 포스터가 붙여 있는 것 같다. 아오키 「야마삐의 미국 횡단, 타카기 치넨의 프랑스 여행, 그리고 그 근처에 키타야마의 인도여행이 있어…(웃음)」키타야마 「 어째서 웃습니까 w」아오키 「아니 가혹하다라고 생각해」

치넨과 타카키 의 프랑스 여행으로 자전거 타고 있는 것을 보았다고 하는 키타야마 .「자전거타냐!걸어 w라고 생각했습니다.나는 소 옆에서 걸었으니까 w」(웃음)

VTR를 보면서 극비 에피소드의 코너. 그 「베스트 스마일」: 첫날의 것일까, 물장난의 씬이나 축구 하고 있는 곳.아이에게 불리고 물에 들어가는데, 거기서 미끄러지는 키타야마 .「미끄러지고 있을 뿐이에요 (웃음)」 →

→ 그리고 아이와 「프렌즈, 프렌즈」말하고 있다.키타야마 「다른 단어 모르는거야(^^;」

VTR 보면서 극비 에피소드. 그 「정말 좋아하는00…」: 그 시큼한 카레를 먹는 씬 (웃음) 「스라면같은 맛의 카레」라고 키타야마 .저것의 탓인지, 일본에 돌아오고 나서도 1개월 정도 위의 상태가 나빴다고 한다.→

→ 이번 여행으로, 체중이 6킬로 정도 줄어 든 것 같다.키타야마 「다이어트 하고 싶은 분은(인도에)…(웃음)」

아오키 아나운서의 이야기로.여행의 스탭 사정 「(키타야마군이) 복통 극복하고 나서는 눈에 보여 강해졌다」라고. 키타야마 「아니 완전하게 여위어있었습니다 (웃음)에서도 인도를 받아 들인다는 것일까와.그 카레를 사고 있는(현지의) 사람도 있고.」

아오키  「제일 맛있었던 것은?」키타야마 「망고일까.깎아서 1개 샀다.저것 1킬로 매도이니까 1개만이라고 말했을 때 대단히 기분이 안좋은 얼굴 되었지만 w」아오키  「교섭방법도 잘 되었어요」키타야마 「마지막 분으로 속고 있는데 눈치채는 것 (웃음) 그것조차 즐길 수 있다」

VTR 보면서 극비 에피소드. 그 「감동」: 갠지스강에서 꽃의 초를 흘리는 씬.그것이 안쪽의 수영 교실의 아이들에 흘러 가면, 아이가 다시 흘려 주었다.그것이 훌륭했다고.→

→ 키타야마 「보통 아이라면(그러한 것) 흘러 오면 피샤는 하지 않을까」VTR 보면서 극비 에피소드. 그 「감동」: 갠지스강에서 꽃의 초를 흘리는 씬.그것이 안쪽의 수영 교실의 아이들에 흘러 가면, 아이가 다시 흘려 주었다.그것이 훌륭했다고.→키타야마 「보통 아이라면(그러한 것) 흘러 오면 피샤는 하지 않을까」
아오키「나는 하지 않는데」키타야마 「뭐 좋은 사람인 체합니까 (웃음)」

 VTR 보면서 극비 에피소드. 그 「마침내 달성」: 마지막 골로 강에 달려 가 뛰어드는 씬.  아오키「최후 어떻게 되든가…여러분 아네요 (웃음)」봐 키타야마군이 물에 들어갈 때 미끄러지는 ww 키타야마 「미끄러지고 싶어서 미끄러진 것이 아니니까」(웃음)

키타야마 「 「갠지스강에는 모두 가 쌓이고 있다」라고 들었다.더러운 것도 예쁜 것도, 생명의 것도….」 「수행승려에게 「(강은) 더럽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나에게는 황금으로 보인다」라고 말해서.대단한 사람이다, 라고 생각하면 마지막에 돈달라고 해서 (웃음

 돌아오고 멤버에게 이야기하면, 니카 로부터 「, 인도인」이라고 말을 들은 것 같은 키타야마 군.타마 도 「가 보고 싶어, 그러한 여행하고 싶다」라고 함.니카이도. 키타야마 「 그렇지만 미야타는(여행은) 집에서 보고 싶다는 w 저녀석이야말로  1번가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w」
객석으로부터의 질문 코너.사전에(응모때의 앙케이트에) 질문 받고 있어, 여기에 있는 당선자로부터 채용한 것을 키타야마군이 대답해 준다.

질문 )이전에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다고 했지만 귀국해 바뀌었습니까? → 키타야마 「이전에는 모야모야 하거나 자신중에서 걸리기도 했지만, 인도 가서, 그 자체가 욕심이였다고 생각했다.인도는 물건이 없거나하고 그 속에 생활하고 있다.일본은 풍족합니다」

아오키 「자신이 행복하다고 생각하면 그것이 행복, 이라고 하는 말도 있었어요」키타야마 「그것이 충격이었다.가치 있는 이야기들었습니다.사소한 일에서도 다행히 생각되는 것이 행복구나는.」

질문)여행의 후반이라도 피부가 깨끗했만 무엇인가 케어 하고 있었냐? → 키타야마 「피부의 케어는 하지 않는다.타기 쉽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는 발랐지만 그 이외는 맨얼굴로.…이상해?(맨얼굴이라고) 여자애 같아?쌩얼이라서(웃음) 케어 하지 않지만 데특스 효과라든지 있었는지도?」

아오키 「케어라고 하는 것보다 목욕하지 않았죠?」키타야마 「최초 4일간 정도 들어 있지 않다.출발 전에(다른) 이벤트 하고 있어 머리카락도 세트 한 채로 출발했습니다」
 키타야마 「 그렇지만(목욕하지 않았지만)정말 냄새나지 않은거야.인도의 사람도 냄새나지 않다.일본의 전철 쪽이 더 냄새나 ―w(웃음) 저 편의 식생활이라든지이런게달라서」

질문:인도에서 본 꿈은? → 키타야마 「아!카레에 뒤쫓을 수 있는 꿈.그 시큼한 카레의 그릇으로부터 빠질 것 같고, 저것이 나를 향해 오는 (웃음) 따라붙어지면 끝, 꿈으로부터 깨지 않는 (웃음)」

 질문:만약 멤버와 두 명여행한다고 하면, 누구와 어디에 가서 어떤 일 하고 싶어? → 키타야마 「미야타라든지.저녀석 「근련 트레이닝  20번했어」라고 만족하고 있지만 보통 20회×3 세트 정도 하겠죠.금욕적으로 되면 좋겠다.「워킹 했다」는 정도로 자랑이고.→(계속) 키타야마 「미야타와 인도 간다면, 저녀석을 확 내던지고 나는 뒤에서 바라만 보고 있는 ㅋㅋ (미야타) 울 것 같이 될까w」

질문:또 가고 싶어?가면 절대 방문하고 싶은 장소는? → 키타야마 「하룻밤 정도 라면 괜찮아 성장하고 싶을 때에 스타트하는 의미로.세상을 보는  방법등이 바뀔거라고 생각해 ,뭐 덥거나 하지만. 갠지스강에서 turban 주워 준것도 아 말하니까  다시 한번 보고 싶다.그리고 석양이 가라앉는 광경이 신비적이었다」

아오키  「또 인도 가 주실 때는, 5000엔 정도로」키타야마 「배로 해.2만엔」이오키 「…이상으로 질문 코너 끝납니다」 (키타야마 군의 말을 무시한 아오키 아나운서)

선물 추첨회는, DVD의 광고 포스터(비매품) 3명, 프로그램의 광고 포스터(비매품) 3명, 트래블러즈 노트(DVD에 봉입의 것과 같은) 2명.모두 싸인들이로.객석의 좌석번호의 종이를 상자에서 당기는 추첨으로, 당첨 된 그 자리에서 서 있어, 마지막에 키타야마군이  스스로 전부의 상품을 각각 건네주러 간다.객석을 돌게 되기 때문에, 그건 당첨되지 않은 사람에게의 서비스한 거임

서예를 쓰고 있는 도중에 「…너무 컸군(^^;」그리고 「찍찍 하고 싶은데」←여러가지로 생각하면, 붓에 계속 먹을 묻히는 듯 보였다.

 쓰고 있는 도중에 「다시 한번 더 쓰고.납득 가지 않는다」라고 키타야마.그리고 그 실패한 것을 「아, 이것손님꺼 군요(·∀·)」이라고 스스로 제안함, 급 가위바위보 대회에.

아오키「가위바위보 하지 않고, 모두(키타야마 군이) 쓰는 것을 보고 싶어요」키타야마 「그것이 조금 전 말하고 있었던 「욕구」예요 w」

덧붙여서, 최초로 잘못 쓴거에는  「키타야마」라고 써 있었다.

가위바위보 대회에서 싸워 이긴 사람에게 「키타야마」라고 쓰여진 서예를 전하는 아오키 아나운서.「꼭 키타야마라고 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이것을 문패로 해 주세요」(웃음)

또 서예을 쓰는 것을 계속하면서, 키타야마 「한번 정도 또 잘못쓸까요?」 \잘못해―/ 그리고 무엇인가 쓰고 있는 키타야마 군.쓴 것은…「아오키 아나운서」(아나운서의 글자가 굉장히 작다) 객석 폭소와 박수.

아오키 「가위바위보 2번째는 없으므로 내가 받을까.결혼하고 집을 샀으므로, 이것을 문패로 했음」(웃음)

서예을 쓰면서의 키타야마 군의 이야기.여행의 도중에의 키스 마이 in INDIA 는, 결성하자마자 해산한 것 같은 (웃음)

서예을 쓰면서도 말하는 키타야마 군,키타야마 「아오키씨, 키스 마이의 콘서트는?」청목 「키스 마이는 간 적 없습니다.간적 있는것은  아라시와 V6와 KinKi.그것도 관계자자리에서는 가지 않는다.보통 석으로」이것에는 객석으로부터 박수였다.정말 단순한 쟈니타의 아오키 아나운서.

아오키 아나운서의 콘서트이야기 (듣)묻고, 키타야마 「정말 좋아하시네요」아오키 「 그렇지만 트럭이 눈앞에 왔을 때는, 알고 있는 얼굴도 있으므로 「수고 하셨습니다(인사)」는 합니다 (웃음)」

키타야마 훈이 이 장소에서 써 준 한마디는 「 나는 사랑으로 되어 있다」키타야마 「이렇게 해 와 주고 있는 사람도이지만, 멤버나 스탭씨, 1명은 할 수 없다는 것을 재인식했다」라고.

 책의 뒤는, 매스컴 전용의 포토 세션.키타야마 군은 한 번 입을 수 있고, 머리에 그린의 turban 감아 나온다. 객석도 모두 서서 한가운데에 들르고, 그 중심에 키타야마 군이 서서 촬영.

사진 촬영.카메라맨씨로부터 손님이 가진 간판을 좀 더 내리고라고 말해지면, 「미안해요, 나 작아서 w」라고 키타야마 군(웃음) 사진 촬영.카메라맨씨로부터 「네, 여러분 웃는 얼굴해 주세요.키타야마씨, 웃는 얼굴해 주세요」키타야마 「에 나 얼굴 웃고있지 않아?(웃음)」

마지막으로 관객전원에게 미니 책받침을 선물


키타야마 군은 흰 셔츠를 팔을 걷어서 입고,청바지, 면소재라고 생각되는조끼.조끼는 등쪽과 앞쪽 좌우에 방패무늬와 갈색의 방직무늬의 모양 .

오키나와의 민서 방직과 같은 모양

좌석은 10줄 350명으로 옆으로 35명이 앉음, 진짜고 가까운거리였음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왜 떨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붙으면 뱅기 연기해야지했느데 ㅠㅠㅠ 난 떨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집에서 즁국집먹고 놀다가 생각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ㅂ러워 ㅠㅠㅠ 악수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나도 악수 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